●Review

뒤로가기
제목

하자상품 보내고 맞춤셔츠라서 반품신청을 거절하나요????

작성자 13041536@n(ip:)

작성일 2019-03-22

조회 208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빨리 받아보고 싶어서 주문하고 두번이나 전화해서 빨리 보내달라고 하니까


결국에는 2주만에 물건 보내놓고


정상 제품도 아닌 소매에 단추도 없는걸 보냈네요.


전화 한통와서 반품 안되니까 단추 달아주겠다고 회수하겠다고 그래서


제가 더이상 못기다린다고 반품해달라니까 네이버 반품신청 거절한다고 연락왔네요


지금 장난하십니까??


고객응대를 그렇게 하는데 당신같으면 단추 달아서 입고 싶겠어요?


제 낭비한 시간은 어떻게 보상하실껀가요?


그리고 불량품을 보냈으면 최소한 사과부터 해야 정상 아니가요?


무조건 반품입니다.


제가 주문한 주소로 당장 택배사 보내고 결제 취소하세요

첨부파일 KakaoTalk_20190321_192010887.jpg , KakaoTalk_20190321_192011346.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젠틀안트-

    작성일 2019-03-2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박창범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맞춤셔츠는 주문 후 제작으로 평일기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3/6일 주문이지만 최대한 빠른 제작으로 15일 금요일까지 배송이 되었습니다

    주문 1:1 제작으로 반품,환불, 교환이 되지않는 부분이여서 누락된 단추부분 단추 제작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점 1688-0562 불편사항 070-7425-7254로 연락주세요^^

    성심성의껏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젠틀안트 상품 많이 애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구요~

    고객분들께 항상 사랑받는 젠틀안트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