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구매인데, 너무 성의 없이 일 처리하는 거 아닌가요?
제품에 하자가 있어서 교환신청하여 보냈고, 택배를 받은 이후 직원한테 연락이 오더군요.(3월9일)
그러더니, 공장에 보내고 나서 3월12일에 연락준다고 하더니만,
제가 연락하기 전까지 깜깜 무소식이네요.
게다가, Naver 를 통해서 구매하여 "교환신청 요청"으로 Holding 해놨는데, 오늘 확인해 보니, "교환완료"로 표기 되어있네요. 저한테 상품도 보내지 않고, 지금 장난합니까?
정말 기분 나뻐서 상품 환불 요청 드립니다.
(분명히 단순변심이 아닌 상품에 하자와 불성실한 서비스로 인하여 정식적으로 환불 요청 드리는 겁니다. )
상품 팔아먹고 나몰라라는 행동이 상당히 불쾌합니다.
(수제화라서 기대많이 했는데, 굽테두리 마감부터 보통 기성화와 비교하여도 너무 허접하네요.)
빠른 환불 처리가 되지 않으면 소비자보호센터 고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그레안트-
작성일 2012-03-24
평점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라 이렇게 메모남깁니다.
주말잘보내시고. 월요일날 빠른 조치하여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말씀을 드립니다